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몰, ‘바네사 아떼 위크’ 기획전 열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22 15:40 KRX7
#LF(093050) #LF몰 #바네사아떼위크

바네사브루노, 아떼 바네사브루노, 아떼 뷰티의 500여종 상품 선보여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바네사 아떼 위크’를 진행한다.

LF몰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바네사브루노, 아떼 바네사브루노, 아떼 뷰티의 여름 신상품을 위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캔버스 버킷백, 데님팬츠, 플라워 원피스, 반팔 블라우스, 선BB 등 액세서리, 의류, 뷰티 카테고리 내 여름 여행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총 500여종의 상품을 모았다.

G03-8236672469

기획전 5%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이전 구매 이력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내 소개되는 대표 상품 중 올 여름 인기 예감 아이템은 ‘아떼 베지터블 레더 플레인 숄더백’이다. 올해 미니백 트렌드에 발 맞춰 스몰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여름 시즌을 겨냥해 경쾌한 3종의 파스텔톤으로 나왔다.

이번 기획전은 LF 계열 식품회사인 구르메F&B 코리아와 협업해 의(衣)·식(食)을 결합한 쇼핑 혜택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LF몰 관계자는 “이제는 옷을 입는 것 뿐만 아니라 바르고 먹는 것 모두 패션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겨냥하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