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 6월 1일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23 08:25 KRX7
#워크데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워크데이는 오는 6월 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조선팰리스서울강남에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Workday Elevate Seoul 2023)'을 개최한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는 워크데이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 그리고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별로 진행되는 워크데이의 가장 큰 행사다. 특히 올해는 2019년 이후 4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돼 주목을 받고 있다.

NSP통신-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 (이미지 = 워크데이 제공)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 (이미지 = 워크데이 제공)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에서는 기조연설을 비롯해 전문가 강연, 워크데이 비전 및 전략 소개, 파트너사 솔루션 소개 및 고객의 활용사례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될 뿐 아니라 데모/솔루션 부스를 통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다양한 고객, 파트너 및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여 네트워킹의 기회도 제공되며, 특정 발표 세션들은 영상으로 녹화되어 추후 온디맨드의 형태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최신 글로벌 HR 트렌드와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 혁신, 솔루션 소개 및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전환 사례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인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 2023’의 주제는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한 적응력 확보: 인공지능(A) 및 머신러닝(ML)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이다.

오전 10시부터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폴 헤니건 워크데이의 아시아 태평양일본(APJ) 총괄 사장이 '새로운 지평 탐색(Explore New Horizons)'이라는 주제로 워크데이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대응하고 있으며, AI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의사결정의 자동화를 기반으로 워크데이가 실현하고자 하는 엔터프라이즈 혁신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후, 폴 헤니건 총괄 사장과 함께 대한항공 장성현 부사장이 대담 형식으로 대한항공이 워크데이를 활용하여 이루고자 하는 인사 혁신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초청강연에서는 현재 '최강 몬스터즈'을 이끌고 있는 김성근 감독이 '김성근의 야구인생, 일구이무(一球二無)'를 주제로,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인재를 육성하고 올바른 리더십으로 조직을 이끌어나갈 수 있는지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HR과 IT의 2가지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워크데이를 어떻게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한지에 대해 각 부문별로 확인할 수 있다. 각 트랙이 끝난 후에는 워크데이 고객사인 한화 솔루션과 HL만도의 고객 적용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은 “팬데믹 이후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불확실성’이 변수가 아닌 상수로 자리를 잡아 비즈니스 환경을 더욱 어렵게 하고 있다”며 “워크데이는 팬데믹 이후 ‘불확실성의 시대’를 겪고 있는 기업들이 비즈니스 회복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신 글로벌 트렌드, 전략, 솔루션 등을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2023’에서 폭넓게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