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25 11:08 KRX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하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2023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은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 산업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매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인지도, 신뢰도, 호감도, 충성도 등 6개 항목의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단순한 호감이나 반복 구매 등 일시적인 소비행동을 초월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NSP통신-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12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깨끗한 뉴질랜드에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산양유는 단백질 조성 방식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아기에게 중요한 모유성분으로 알려진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TPA-CPP, 스핑고마이엘린 등의 함량이 높고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일반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하이뮨’의 대상 수상은 올해 새롭게 신설된 단백질 보충제 부문 첫 수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 단백질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떠올랐다.

‘하이뮨’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포함한 7가지 단백질과 10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으며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단백질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하이뮨’이 단백질 보충제 부문의 첫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돼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산양유단백을 차별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며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