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넥트웨이브 메이크샵, 사용자 중심 편의성 강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31 09:40 KRX7
#커넥트웨이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김기록)의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 및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번 개편에는 주 이용자가 셀러 및 쇼핑몰 예비 창업자임을 감안해 쇼핑몰 제작과 경영에 필요한 알아보기, 준비하기, 판매하기, 운영하기, 홍보하기, 메이크샵 스토어, 고객센터 총 7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쇼핑몰 구축부터 관리까지 단계별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NSP통신-개편한 홈페이지 (이미지 = 커넥트웨이브 제공)
개편한 홈페이지 (이미지 = 커넥트웨이브 제공)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샵 스토어는 메이크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신규 서비스 등 쇼핑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정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렌디한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컬러 접목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담았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하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도 높였다.

G03-8236672469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메이크샵은 신규 및 기업 맞춤형 쇼핑몰 제작부터 이전, 광고 서비스, 운영 등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이다. 최근에는 기업들이 원하는 기능을 자유롭게 적용해 서비스하는 커스터마이징 사업을 확장하며 쇼핑몰의 차별화 및 고도화를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며 “나아가 쇼핑몰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개발해 셀러들의 매출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