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맥도날드,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6-01 09:53 KRX7
#맥도날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맥도날드는 스파이시 치즈 소스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버거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는 지난해 출시 이후 인기 치킨 버거 메뉴 반열에 오른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맥크리스피 특유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에 맥도날드만의 스파이시 치즈 소스가 더해져 매콤하고 고소한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맥크리스피 전용 번(버거 빵)인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이 선사하는 은은한 단맛으로 보다 균형 있는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NSP통신-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 (사진 = 맥도날드 제공)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 (사진 = 맥도날드 제공)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는 매콤한 통닭다리살 패티와 싱싱한 토마토, 양상추로 풍부한 식감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스파이시 치즈 소스로 특별함을 더한 메뉴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탄생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꾸준히 맥도날드의 인기 버거 메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 버거다.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의 가격은 단품 7400원, 세트 8900원이며,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는 단품 6900원, 세트 8400원의 가격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G03-8236672469

이 밖에도 맥도날드는 풍성한 치킨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기존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맥치킨 등 치킨 버거 메뉴 외에도 지난달 재출시한 맥윙을 비롯해 맥너겟, 상하이 치킨 스낵랩 등의 치킨 사이드 메뉴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신메뉴 2종 출시와 함께 맥도날드는 뉴진스와 함께한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을 론칭하며 치킨 메뉴 라인업의 입지를 공고화하기에 나선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뉴를 주문할 경우 맥도날드의 상징인 골든 아치 로고와 버거, 후렌치 후라이, 토끼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색다른 맛의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 2종은 치킨 메뉴를 집중 조명하는 이번 뉴진스 치킨 댄스 캠페인의 한국 대표 메뉴로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과 치킨 메뉴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