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챙겨볼까

연인과 미리 챙겨야 할 짐 윙크…‘현지 구매 품질보장 안될 수도’

NSP통신, NEWS, 2023-06-26 19:46 KRX7
#연인여행 #여름휴가 #동아제약 #윙크

(서울=NSP통신) = 여름휴가가 시작됐다. 여인과의 여행에서는 다양한 계획과 필수 준비물들이 있기 마련이다.

NSP통신-윙크 20230328_Wink Massage Gel2659 (사진 = 동아제약)
윙크 20230328_Wink Massage Gel2659 (사진 = 동아제약)

여행의 기본은 숙소, 교통편 예약, 맛집 탐색이다. 하지만 요즘 남다른 준비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이 있다. 바로 로맨틱을 위한 와인에 이어 연인 간의 사랑을 위한 준비물이다.

여름휴가 시즌이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 올바른 성생활을 위해서도 필요한 것이 피임을 위한 콘돔이다. 업계에 따르면 여행지에서 자칫 잘못 구매해서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콘돔은 의료기기로 분류돼 있는 만큼 기능성, 안전성을 중심으로 검증 받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G03-8236672469

쉽게 콘돔이라고 말하면서 구매하기가 상당히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피임 목적과 함께 성병 예방을 위해서는 필수품이니 어쩔 수 없이 갖춰야 할 제품이다.

최근 한 제약업체에서 출시한 컴포터블 섹슈얼 브랜드 윙크는 성분부터 형태까지 꼼꼼히 설계해 출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중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모두 최대 800㎎의 넉넉한 수용성 윤활젤을 함유했다. 수용성 윤활젤은 물로 씻어낼 수 있어 여성의 몸에 잔여감을 남기지 않는다는 특징이다. 또 다른 성분 유칼립투스 추출물의 은은한 향을 담고 있다.

다른 라인업 맥스 플레저 003은 세 종류의 돌기가 혼합돼 있다. 마지막으로 리얼 핏 004는 밀착감을 위해 무꼭지 형태를 띄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윙크 콘돔은 내추럴 무드의 디자인이 가장 큰 강점이다”며 “언제 어디서 휴대해도 어색함 없도록 은은한 컬러감의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윙크의 디자인은 ‘의료기기로서 콘돔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iF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덧붙였다.

이외 최근 출시작 윙크 내추럴 마사지젤도 있다. 둘만의 마사지외에도 야외 활동이 많은 휴가지에서 달아오른 피부를 관리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정화 에너지를 품은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해 탁월한 진정, 보습 효과를 갖췄다.

병풀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8가지 허브를 고루 담아냈다. 업계 관계자는 “이 제품은 끈적임 없는 산뜻할 뿐만 아니라 수용성 포뮬러로 클렌저 없이도 가볍게 씻어낼 수 있다”며 “ 휴가지에서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고 싶다거나 유연한 무드를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