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안군, KBS 2TV ‘세컨하우스’ 촬영으로 관심 집중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3-07-05 16:08 KRX7
#진안군 #세컨하우스 #KBS 2TV #최수종 #하희라
NSP통신- (이미지 = 진안군)
(이미지 = 진안군)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은 KBS 2TV 인기 예능프로그램 ‘세컨하우스2’ 촬영지인 진안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세컨하우스 2’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 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인구 소멸로 인해 빈집이 늘어나고 있는 지역의 문제를 유쾌하고, 긍정적인 시각으로 풀어내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진안군에는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서산시에는 배우 주상욱, 조재윤 씨가 출연해 각종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진안군 편에 출연 중인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마을주민들 간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촬영지인 진안군 안천면 등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주민들과 집 짓는 현장에 모여 식사도 같이 하며 관내 주민들도 몰랐던 마을과 마을 사람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사람의 이야기를 함께 담아 더욱더 공감을 사고 있다는 평이다.

기획홍보실 홍보팀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 방송 첫회에 소개됐지만 촬영지로 선택되지 않은 빈집에 대한 문의가 타 지역민들에게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며 “더불어 세컨하우스 촬영에 출연하고 싶다는 주민 전화도 이어지는 등 군 관내·외에서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안정무 군 기획홍보실장은 “진안군의 이야기가 세컨하우스 2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알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안군이 갖고 있는 매력을 널리 알리고, 꼭 한번 찾고 싶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컨하우스 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45분 KBS 2TV를 통해 오는 8월 중순까지 총 12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