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HK이노엔, 고용노동부와 안전문화 확산 MOU 체결

NSP통신, 김다은 기자, 2023-08-09 10:47 KRX7
#HK이노엔(195940) #ESG경영 #고용노동부 #오송공장 #업무협약
NSP통신-(앞줄 왼쪽부터) 김경태 청주고용노동지청 지청장, 곽달원 HK이노엔 대표, 박상복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충북지역본부 본부장. (사진 = HK이노엔)
(앞줄 왼쪽부터) 김경태 청주고용노동지청 지청장, 곽달원 HK이노엔 대표, 박상복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충북지역본부 본부장. (사진 = HK이노엔)

(서울=NSP통신) 김다은 기자 = HK이노엔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수액제 박스에 안전 문구를 삽입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HK이노엔은 지난 8일 충청북도 청주시에 소재한 오송공장(본사)에서 고용노동부 청주지청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HK이노엔은 26종의 수액제 약 300만 박스에 안전 문구를 삽입, 사업장 내 전광판에 안전 메시지를 게시할 예정이다.

또한 HK이노엔은 청주고용노동지청이 제작한 다양한 안전문화 홍보물을 활용하고,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사회 전반에 안전문화를 확산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당사는 전사 차원에서 안전한 환경을 마련하고 임직원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며 “사회 전반의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