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韓 애니 영화 ‘이 별에 필요한’ 제작 확정…김태리‧홍경 목소리 캐스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16 14:03 KRX7
#넷플릭스 #이별에필요한 #김태리 #홍경
NSP통신-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의 제작을 확정 짓고 목소리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 별에 필요한’은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 제이의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의 롱디 로맨스를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김태리가 우주인을 꿈꿔왔던 ‘난영’ 역으로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 ‘이 별에 필요한’에서 난영은 과학자이면서 사고로 지구 귀환에 실패한 엄마의 흔적을 찾기 위해 화성에 가고 싶어하는 인물로 2050년 4차 화성탐사 프로젝트에 선발된 우주인이다.

G03-8236672469

난영과 사랑에 빠지는 뮤지션 ‘제이’ 역은 홍경이 맡는다. 레트로 음향기기를 수리하면서 뮤지션으로도 활동하는 제이는 난영과 우연한 첫 만남 이후, 난영에게 남겨진 엄마의 유품인 턴테이블을 통해 운명적으로 재회해 사랑을 싹 틔워간다.

김태리와 홍경, 이 두 배우가 목소리로 표현해낼 지구와 화성, 별과 별 사이를 뛰어넘는 설레면서도 아련한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각본 및 연출은 한지원 감독이 맡았다. 한지원 감독은 ‘이 별에 필요한’에서 한 층 더 확장된 세계관과 우주와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의 롱디 로맨스를 그려낼 것이다.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