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비맥주, ‘글로벌 패션 세미나’서 패션과의 협업 성과 공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9-08 16:07 KRX7
#오비맥주 #글로벌패션세미나 #패션과의협업
NSP통신- (사진 = 오비맥주)
(사진 = 오비맥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2023 글로벌 패션 세미나’에서 맥주와 패션의 협업 사례를 발표한다.

2023 글로벌 패션 세미나는 서울시가 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주제로 개최한다.

오비맥주 마케팅 부문 알렉산더 람브레트(Alexander Lambrecht) 부사장이 글로벌 패션 세미나 연사로 참석한다. 그는 소비재 브랜드의 지속가능성 전략과 패션업계와의 이색 협업 사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 세미나는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패션,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한국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과 글로벌 진출, 전 세계 패션 산업 현황 등을 논의하는 자리다. 오비맥주는 소비재 회사로 유일하게 연사로 참여한다.

최근 맥주 부산물과 포장재 등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패션쇼 ‘맥주의 실험적 컬렉션’을 기획하는 등 패션업계와 이색 협업을 시도하고 있다.

한편 오비맥주는 18일 동대문 DDP패션몰에서 친환경 업사이클링 패션쇼·전시 ‘맥주의 실험적 컬렉션’을 개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