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추석맞이 소외계층 후원 활동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9-26 09:05 KRX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방문해 후원 활동을 펼쳤다.

지난 21일 펼쳐진 이번 활동은 남양유업 임직원들이 송편 만들기, 윷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쾌적하고 건강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제습기와 아이엠마더 등 대표 제품을 함께 후원하며 훈훈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NSP통신-미혼모자 생활시설 주거환영 개선을 위한 제습기 후원 (사진 = 남양유업 제공)
미혼모자 생활시설 주거환영 개선을 위한 제습기 후원 (사진 = 남양유업 제공)

이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아기 한복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전달했다.

특히 후원품 중 하나인 제습기는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서 지난 8월 진행한 ‘좋아요 기부챌린지’에 참여한 2727명의 소비자들의 성원과 격려로 마련되었다.

G03-8236672469

취약계층 산모, 육아맘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양유업은 2020년부터 애란원과 인연을 맺어 지원과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중으로, 분유 및 물품 후원, ‘한부모가족의 날’ 행사지원, 임직원 청소 봉사 등을 통해 미혼모자 가정과 유대를 쌓아가고 있다.

애란원 강영실 원장은 “오랜 후원사인 남양유업이 애란원 엄마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해 주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며 “세심하게 신경 써준 후원 물품 덕분에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미혼모자를 위해 작지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애란원을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진심 어린 봉사와 꾸준한 후원으로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