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KT 금호렌터카 공식파트너인 펀디지는 ‘스마트하게 내 차를 소유하는 방법’을 슬로건으로 지난 8일 펀디지 장기렌터카 홈페이지를 첫 오픈했다.
새롭게 개설된 펀디지 장기렌터카 홈페이지는 KT 장기렌터카의 상품 이용안내를 비롯해 그 동안 웹사이트 상에서 공식적으로 오픈되기 힘들었던 차량별 렌트료에 관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챠량 상세견적을 문의하거나, 원하는 차량에 대한 문의사항을 남기는 등 고객들과 보다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도 개설돼 고객 만족도를 더했다.
펀디지의 장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는 현재 비회원제로 운영되어 누구나 자유롭게 모든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추후 펀디지를 통해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 메뉴를 개설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표준렌트료 대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 이용고객에게 펀디지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전달하여 고객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펀디지는 현재 할부렌탈종합쇼핑몰 펀디지 쇼핑몰을 운영하며 각종 고가의 IT기기 및 종합가전, 건강, 생활용품들을 초기부담없이 저렴한 월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정곤 NSP통신 기자, kjk105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