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체험단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01-16 10:35 KRX7
#일동후디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 하이뮨 케어메이트가 오는 18일까지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케어푸드의 니즈가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케어메이트를 제공,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대상 제품 체험 키트가 제공된다. 토한 베스트 리뷰어(5명)에게는 균형영양식과 균형당뇨식 1박스씩이 증정된다.

NSP통신-하이뮨 케어메이트 체험단 모집 (이미지 = 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 케어메이트 체험단 모집 (이미지 = 일동후디스 제공)

업체 관계자는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은 수술 전/후, 체력 저하, 균형 영양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어메이트를 체험해 보시고 한 팩에 가득 찬 영양으로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한편 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일반 환자용 균형영양조제식품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과 당뇨 환자용 당뇨영양식 영양조제식품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