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맛볼까

대상 청정원,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24 11:53 KRX7
#대상(001680) #청정원 #육즙가득촉촉한한입떡갈비
NSP통신- (사진 = 대상 청정원)
(사진 = 대상 청정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 청정원이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역시 고기를 활용한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갈비를 맛집 수준의 퀄리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반찬이다.

신제품 육즙가득 촉촉한 한입떡갈비는 수제 떡갈비 전문점 방식 그대로 직화에 굽고, 양념을 고기 겉면에 코팅하듯이 입혀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갈빗살을 굵게 다져 대파와 양파, 마늘과 함께 치대듯 반죽해 식감을 살렸고, 고온에서 직화로 구워 자연스럽고 은은한 불맛을 입혔다.

청정원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특제 양념장은 간장에 배와 사과, 양파, 대파 등 과일과 채소를 듬뿍 넣어 부드러운 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프라이팬 대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육즙 가득한 식감을 유지한 전문점 수준의 맛있는 떡갈비를 즐길 수 있다. 17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9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청정원만의 차별화된 한식 반찬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