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의료원, 동서화합미래연합회와 협약 체결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2-14 18:46 KRX7
#대구의료원 #동서화합미래연합회 #환자돌봄 #취약계층
NSP통신-대구의료원이 동서화합미래연합회와 취약계층 환자 돌봄 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대구의료원)
대구의료원이 동서화합미래연합회와 ‘취약계층 환자 돌봄’ 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 = 대구의료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의료원(원장 김시오)이 동서화합미래연합회(총재 장해진)와 ‘취약계층 환자 돌봄’ 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시오 대구의료원장, 권오언 진료처장, 신상헌 행정처장, 장해진 동서화합미래연합회 총재, 김효훈 의료·보건·간호 중앙회 총괄 본부장, 이호석 보건중앙단장, 남경민 의료·보건·간호단장 및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과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식에 참여한 양 기관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 및 중증환자의 돌봄과 나눔 봉사 실천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

G03-8236672469

장해진 동서화합미래연합회 총재는 “자유민주시민의 일원으로서 취약계층 및 장애인 복지 지원 사업과 지역사회 봉사활동 시행을 통해 국민복지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시오 대구의료원장은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양 기관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