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 TV광고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3 11:01 KRX7
#하이트진로(000080) #참이슬 #신규TV광고 #아이유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 캠페인 진행, 22일 첫 방영

NSP통신- (사진 = 하이트진로)
(사진 =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의 탄생 비화를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TV광고를 공개,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슬로건 아래, 대나무숯으로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브랜드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이번 광고는 이슬방울들의 공간을 신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 기존 이슬방울 캐릭터와 새롭게 등장한 대나무 캐릭터들의 다양한 캐미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 외에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AI가 추천해주는 참이슬 칵테일 레시피 이슬 챗린지, 모델 아이유의 대표곡을 주제로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이슬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활동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 브랜드의 특징을 시각적 요소로 규모감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대세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