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써볼까

질바이질스튜어트, 24SS 신상 가방‧슈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6 15:42 KRX7
#LF(093050) #질바이질스튜어트 #24SS신상가방 #슈즈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4SS(봄여름)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이번 24SS(봄여름) 컬렉션 메인 테마는 로우키 럭셔리(LowKey Luxury)로,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영 클래식 무드를 강조했다.

가방의 경우 빅 백(Big Bag) 트렌드에 맞게 지난해 보다 커진 사이즈가 돋보이며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G03-8236672469

24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 가방 라인 모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 가벼운 무게, 실용적인 수납력이 돋보이는 가방이며 일상 속에서 쉽게 매치할 수 있다.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볼링백부터 기본 디자인의 숄더백, 쇼퍼백, 백팩으로 구성돼 있다.

두번째 신규 가방 라인 제이미는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투 포켓(two-pocket) 스타일의 가방이다. 숄더와 크로스가 가능한 투 웨이(two-way)에, 원하는 수납력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 아이보리 컬러와 트렌디한 실버 컬러로 구성돼 있다.

24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도 있다.

캐주얼 무드와 발레코어를 믹스매치해 메리제인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니커즈,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로퍼 등이 대표적이다.

LF몰을 통해 캐주얼 메리제인 스타일의 플랫폼 스니커즈 오즈, 벨크로 디테일의 메리제인 스니커즈 도로시, 플랫폼 스타일의 메리제인 밀리, 펑크한 플랫폼 더비 시에나,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로퍼 리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질바이질스튜어트는 2022년 4월부터 타깃 고객층인 MZ 세대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매회 모집 배수 10배 이상의 지원자들이 지원하고 있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약 4달 간의 활동 기간 동안 브랜드 및 상품 홍보에 앞장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오는 4월 서포터즈 5기를 새롭게 모집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