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전북은행-대자인병원, 상생발전 업무 협약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4-02-28 19:31 KRX7
#전북은행 #JB금융그룹 #대자인병원 #금융 업무 #지역거점 의료기관
NSP통신-백종일 전북은행장(왼쪽 다섯번째)이 28일 이병관 대자인병원장(오른쪽 다섯번째)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 전북은행)
백종일 전북은행장(왼쪽 다섯번째)이 28일 이병관 대자인병원장(오른쪽 다섯번째)과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 =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28일 전북은행 본점 회의실에서 대자인병원과 상호간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종일 전북은행장, 이병관 대자인병원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북은행은 대자인병원의 의료서비스 지원에 수반하는 수입 및 지출업무 등 금융 업무를 지원하고 소속 임직원에게 다양한 금융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G03-8236672469

협약 대상자인 대자인병원은 지난 2012년 5월 설립 이후 응급의료기관평가 6년 연속 A등급평가를 받았으며 전북특별자치도 내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적 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사업추진 및 지원체계가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관 원장은 “전북특별자치도에 거점을 둔 유일한 은행으로서 서민금융에 전념을 다하는 전북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두 기관이 서로 연계를 통해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종일 전북은행장은 “이번 협약으로 금융서비스 지원이라는 단순 협력을 넘어 금융동반자로서 기여하겠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지원과 서비스를 통해 지역과 함께 동반성장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