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빅스, ‘대.다.나.다.너‘ 아카펠라 버전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9-02 23:09 KRD7 R0
#빅스 #나인뮤지스 #메이트리 #소풍
NSP통신- (MBC뮤직)
fullscreen
(MBC뮤직)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훈남 그룹 ‘빅스’가 히트곡 ‘대.다.나.다.너‘의 아카펠라 버전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리,풍경’(이하 ‘소풍’)에서 빅스는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와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빅스는 최근 가진 녹화 무대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댄스곡 ‘대.다.나.다.너’를 아카펠라로 불러 감성 보컬그룹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특히 세련된 편곡과 환상적인 보이스의 조화는 현장 관객들의 환호를 샀다.

G03-8236672469

이날 녹화에는 섹시 모델돌 나인뮤지스도 메이트리와 콜라보 무대를 통해 ‘Dolls’를 아카펠라 버전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내 감동을 선사했다.

두 팀은 악기 하나 없이 오로지 입에서 나오는 소리에 의존해 모든 걸 표현해내야 하는 상황이 처음인데도 메이트리와의 완벽한 화음을 보여줬다고.

메이트리는 “두 팀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그동안 아이돌 그룹이라는 타이틀에 가지고 있던 편견을 깨는 계기가 됐다”며 두 팀의 실력을 극찬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아리랑’의 감동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빅스와 나인뮤지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오늘(2일) 밤 11시 MBC뮤직 ‘피크닉 라이브 소리,풍경‘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