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百 무역센터점 ‘마음에 달을 품다, 문 위시 전’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4 11:09 KRX7
#현대백화점(069960) #무역센터점 #마음에달을품다문위시전

달항아리 등 달을 모티브로 한 작품 50여 점 전시 및 판매

NSP통신- (사진 = 현대백화점)
(사진 = 현대백화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현대백화점이 오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마음에 달을 품다, 문 위시(Moon Wish) 전’을 개최한다.

‘마음에 달을 품다, 문 위시(Moon Wish) 전’은 18세기 조선시대 달항아리 백자호부터 달을 모티브로 한 회화 등 50여 점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고성 조병호의 ‘설(雪) 백자 달항아리’, 도예가 권대섭의 ‘달항아리’ 등이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전시에서는 달의 아름다움을 형상화한 도예 작품과 함께 달 항아리를 다양한 색으로 표현한 최영욱 작가의 ‘카르마(Karma)’ 연작, 강준영 작가의 ‘O와 X 그리고 우리 시리즈’ 등 회화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 한 해 떠오른 열세 번의 보름달을 미디어아트로 구현한 ‘이바나 판티(Ivana Fanti)’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달멍 라운지’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예술을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고, 소중한 소망을 담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예술적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