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더블플래그,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4 13:31 KRX7
#LF(093050) #더블플래그 #보라 #화보

24SS(봄여름) 시즌 메인 화보부터 공개, 오렌지 컬러를 메인으로 즐거운 에너지 부각

NSP통신-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24SS(봄여름)시즌 새 앰버서더 보라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룹 씨스타 출신 유닛 듀오 씨스타19(SISTAR19)의 멤버 보라는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최근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라는 오는 여름 시즌까지 더블플래그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24SS(봄여름) 시즌 메인 화보와 일상 화보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먼저 오늘(3월4일) 첫 공개한 1차 화보는 더블플래그의 상징인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톡톡 튀고 즐거운 에너지를 부각한 무드가 강조됐다.

보라는 이번 화보에서 더블플래그 24SS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와 ‘스마일O 그래픽 점프수트’를 착용했다.

해당 아이템들은 2월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그중 반전 듀얼레터 그래픽 와이드 팬츠는 론칭 3주만에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골프와 패션 트렌드 모두를 중시하는 영 골퍼를 위한 라인인 시티 골프(CITY GOLF) 컬렉션을 통해 ▲재미 ▲반전 ▲더블핏 세가지 키워드를 앞세운 골프 룩을 선보였다.

재미와 위트 요소를 부각한 아이템으로는 골프공의 궤적을 메시지 레터로 표현한 홀인원 그래픽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스윙앵글 그래픽 티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반전 요소를 강조한 아이템으로는 후면에 브랜드 레터 로고를 언밸런스하게 나누어 프린트한 듀얼레터 팬츠, 거울로 비춰봤을 때 글씨가 바로 보이는 미러링 그래픽 티셔츠 등 이전 컬렉션에 비해 더욱 새롭고 개성 있는 포인트들을 디자인에 담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