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3-04 15:54 KRX7
#토요타코리아 #부품 #공임 #할인 서비스
NSP통신-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진 = 토요타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토요타코리아가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4 올해의 차 프리우스 2관왕 달성을 기념해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토요타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토요타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또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G03-8236672469

아울러 캠페인 기간 중 5세대 프리우스를 계약한 고객에 대해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5월까지 출고 시 토요타 고객 앱 ‘요! 토요타(Yo! Toyota!)’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기존 토요타 고객이 소개한 신규 고객이 프리우스 구매 계약 후 5월까지 출고 시에는 소개자인 기존 고객에게 10만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중고차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토요타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유상 점검 항목 40여 개에 대한 무상점검 ▲차량 살균 소독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토요타 SMS패키지 구매 시) ▲타이어 안심 보장 기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타이어 구매 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