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 엑스코, 대구·경북 대표 육아 박람회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3-05 10:45 KRX7
#엑스코 #박람회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 #대구광역시 #베이비페어

오는 7일부터 4일간 엑스코에서 임신·출산·육아정보 한눈에
영유아 아기 걷기대회, 육아부모 위한 임신육아교실 등 풍성한 부대행사 마련

NSP통신-지난해 열린 대구베이비&키즈페어 (사진 = 엑스코)
지난해 열린 대구베이비&키즈페어 (사진 = 엑스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대구 엑스코는 오는 7일부터 4일간 엑스코 서관 전시장 1홀, 2홀에서 대구·경북 대표 육아 박람회인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대구베키)’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엑스코,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대구광역시가 후원하는 영남권 최대 베이비페어로, 지역 예비부모부터 육아부모들의 관심으로 매회 성황을 이루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임신·출산·육아·교육관련 국내 외 150여개사가 참가해 봄맞이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유익한 세미나와 무대 프로그램으로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소리맘 클래스가 진행하는 산모교실과 영유아 아기 걷기 대회 ‘컴온베이비’를 시작으로, 오는 8일에는 최근 화두가 된 영유아 수면 교육의 전문가인 ‘슬립베러베이비’ 김지현 대표의 무료 특강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저출산 시대 엄마들을 응원하는 ‘I am Mother, I can Mother’라는 슬로건으로 남양유업의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0~3세 아이들의 성장과 장 활동, 면역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방법과 육아부모를 위한 마사지 팁을 전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생아용 속싸개, 젖병,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 추첨도 실시한다.

참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특가찬스도 마련했다.

소문내기 이벤트, 무료입장 신청 인증이벤트 등 SNS 이벤트와 현장에서는 매일 선착순 250명 대상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베키 3종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베키상품권 1만원권을 3천원에 판매해 지역민들의 실속 있는 소비를 지원한다. 베키상품권은 2차 판매일인 6일 오전 11시에 구매 가능하다.

메쎄이상 관계자는 “이번 베키는 엑스코의 올해 첫 베이비페어로 임신부, 육아하는 부모 모두가 만족스러운 구매와 체험을 하고 상담을 통해 유익한 소비와 최신 정보교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표철수 엑스코 사장은 “이번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임신·출산·육아교육 및 정책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시회로서 지역민들의 출산장려와 양육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39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의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