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명수 민주당 용인을 후보, 릴레이 민생정책 간담회로 본격 ‘민생회복’ 행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3-27 16:06 KRX7
#손명수 #용인시을 #민생정책간담회 #국회의원후보 #더불어민주당

“민생 파탄 무능 정권 심판, 민생열차 달리게 하겠다”

NSP통신-손명수 민주당 용인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화물송사업연합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기흥구지회, 경기도 마을버스운송사업조합, 구갈동 안골마을 주민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 손명수 후보 캠프)
손명수 민주당 용인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화물송사업연합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기흥구지회, 경기도 마을버스운송사업조합, 구갈동 안골마을 주민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 손명수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손명수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시민과 함께 릴레이 민생정책 간담회를 이어 나가며 본격적인 ‘민생회복’ 행보에 나섰다.

손명수 후보는 26일 화물송사업연합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기흥구지회, 경기도 마을버스운송사업조합, 구갈동 안골마을 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각종 현안을 직접 챙겼다.

우선 경기도 개인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등 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는 손 후보에게 “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개별, 일반 등으로 사업자연합회가 분할돼 있고 화물연대 등 사업자와 다른 견해를 가진 이익집단도 있어 화물운송사업 발전을 위한 통합된 의견을 만들기 어렵다”라는 현실을 토로하며 “화물업계 사정을 잘 이해하는 손 후보가 국회에 진출해 화물운송 사업 발전을 위한 제도적 노력을 해줄 것”을 제안했다.

G03-8236672469

이어 손 후보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기흥구지회 관계자들과 만나 공인중개사의 신뢰성 회복방안과 중개사협회의 법정단체화 문제를 살폈으며 ‘용인시민 이동권 보장을 위한 마을버스 정책’ 간담회에서는 용인시 마을버스 운영 실태를 파악하고 마을버스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기흥구 구갈동 안골마을 세종그랑시아외 4개 단지 주민들을 직접 찾아간 손 후보는 안골마을 재건축과 관련해 “주민 의견이 충분히 반영되도록 용인시와 해결 방안을 찾아보겠다”며 “쾌적한 주거환경 마련과 생활 여건 개선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손 후보는 “이번 총선은 민생파탄, 경제폭망의 무능한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 민생경제 회복을 이뤄내야 하는 선거”라며 “폭주하는 윤석열차 멈추고, 민생열차를 다시 달리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