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호반건설,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4-09 15:26 KRX7
#호반건 #신공법 #신자재 #공모전
NSP통신-호반건설 사옥 전경(호반파크) (사진 = 호반건설)
호반건설 사옥 전경(호반파크) (사진 = 호반건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호반건설이 협력사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신기술을 발굴하고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도모한다.

호반건설은 협력사와 함께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디어, 기술력 등은 보유했지만 자금 부족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등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 주제는 ▲시공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기술, 신공법 ▲효율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 신자재 ▲기타 추천 보유기술 등이며 다양한 제안이 가능하다. 선정된 제안은 호반건설 기술심의위원회에서 심의를 거쳐 모의 검증, 피드백을 통해 실제 현장에 적용될 계획이다. 우수 제안 협력사에는 협업, 수의 계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G03-8236672469

이번 공모전은 건축, 토목 등 관련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호반건설의 협력사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호반건설 외주협력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반건설 B2B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매년 우수 협력사 포상, 경영안정자금 지원 등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