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불쾌한 여름 무더위, 광양주말여행으로 유쾌하게 날려봐요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8-12 16:41 KRX7
#광양시 #폭염 #열대야 #광양시티투어야경코스 #광양주말여행

금·토, 순천역에서 출발하는 ‘광양시티투어 야경코스’
일요일, 광주 유스퀘어에서 떠나는 남도한바퀴 ‘광양주말여행’

NSP통신-이순신대교 야경 (사진 = 광양시청)
이순신대교 야경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로 무력해지기 쉬운 요즘, 광양시가 무더위를 피하고 편안하고 다채롭게 주말을 보낼 수 있는 ‘광양시티투어 야경코스’와 ‘광양주말여행’를 추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광양시티투어 야경코스는 광양의 빛나는 밤을 즐길 수 있는 광양시 여행 상품이다. 참여자들은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4시 순천역, 오후 4시 30분 중마 관광안내소에서 차량에 탑승해 이순신대교 홍보관을 관람한 후 이순신대교 먹거리타운에서 저녁을 즐길 예정이다.

이어 배알도섬정원과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구봉산전망대 등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긴 참여자들은 중마 관광안내소를 경유해서 저녁 10시 10분쯤 순천역에서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G03-8236672469

광양시티투어 야경코스는 참여자가 5명 이상이어야 운영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투어 3일 전까지 통합예약시스템에서 신청하거나 유선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

NSP통신-광양예술창고 전경 (사진 = 광양시청)
광양예술창고 전경 (사진 = 광양시청)

광양시티투어 뿐만 아니라 매주 일요일 광주 유스퀘어에서 출발하는 남도한바퀴 ‘광양주말여행’도 천년 역사의 숨결이 깃든 고품격 문화 장소를 여행 일정에 포함해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양주말여행’은 아침 8시 40분 광주 유스퀘어 2번 홈 또는 아침 9시 10분 광주송정역 택시승강장에서 차량에 탑승할 수 있으며 전남도립미술관, 광양예술창고, 옥룡사지, 운암사 등을 투어하고 저녁 6시 5분에 유스퀘어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용요금은 1만 2900원(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식비 등 별도)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법으로 모두 예약이 가능하다.

NSP통신-전남도립미술관 전경 (사진 = 광양시청)
전남도립미술관 전경 (사진 = 광양시청)

김성수 관광과장은 “낮과 밤이 빛나는 광양시티투어 야경코스는 구봉산전망대, 이순신대교, 배알도 섬 정원 등 찬란한 야경으로 잠 못 드는 열대야를 특별한 추억으로 채워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남도한바퀴 광양주말여행은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다른 지역 잠재관광객이 쉽게 광양을 여행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며 “전남도립미술관, 광양예술창고 등의 격조 있는 문화 공간과 유당공원, 옥룡사 동백나무숲 등 매혹적인 역사가 깃든 자연 친화적 공간이 지친 마음에 쉼표를 선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전남드래곤즈
[NSPAD]나주시
[NSPAD]곡성군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