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아이톡시↑·위메이드↓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황석수)은 지난 26일 울진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추진단 38명과 학부모 대표 3명 총 41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추진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지난 1년간 추진했던 사교육 경감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토크 콘서트를 통해 사교육 경감의 효과와 향후 방향에 대한 패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중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사교육 경감 성과 발표에서는 그동안의 성과를 요약하고 분석했으며 정책별로 우리珍 수준별·맞춤별 학습지원, 학교와 지역을 잇는 우리珍 늘봄교육, 삶의 주인공이 되는 우리珍 진로통합활동, 우리珍 사교육 경감 해봄교육 운영 사례를 소개했다.
이어서 토크 콘서트에서는 사교육 경감 추진위원회 위원장 부구중 정석만 교장의 진행으로 현장 교사 패널들과 함께 사교육 경감의 효과와 향후 방향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석수 교육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추진해온 사교육 경감 대책의 성과를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내년에는 더욱 내실 있는 사교육 경감 대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