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비상교육(100220, 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중학생들의 잘못된 공부 방법을 바로 잡아주기 위한 특별 학습반인 ‘공부약점 극복 특별반’을 신설했다고 20일 밝혔다.
공부약점 극복 특별반은 과학적인 진단 검사를 통해 공부 방법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 문제점을 전문가의 지도하에 미션과 훈련을 거쳐 개선해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학생들은 총 11개의 공부 능력 진단 검사 결과에 따라 ▲학습준비에 필요한 자기관리 훈련, ▲본 학습에 필요한 공부기술 훈련, ▲학습의 질을 좌우하는 학습역량 훈련, ▲최고의 시험성과를 위한 평가전략 훈련 등 부족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맞춤형 훈련을 받게 된다.
이선화 수박씨닷컴 학습전략 수석연구원은 “‘공부약점 극복 특별반’은 행동조절 능력과 공부의 기술 이 두 가지 요소의 개선을 통해 궁극적으로 공부를 잘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게 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학습량이 크게 늘어나는 고등학교 입학 전에 중학생들이 공부습관을 바로 잡고 올바른 공부법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것”고 말했다.
공부약점 극복 특별반은 11월 28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모집한다. 수강료는 수박씨 무한수강 12개월 이용혜택과 7인치 태블릿PC, 독서평설 1년 구독권 등을 포함해 125만원이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