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년 9개월 58만km주행 아이오닉5 배터리 잔존가치 87.7%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263750)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라밤 기술’을 선보였다.
라밤 기술은 내면의 힘을 끌어낸 기술로 강력한 힘을 갖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스별 2개씩 보유할 수 있다. 기술 사용시 거대한 클래스 외형이 나타나고, 화려한 기술 효과가 더해져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라밤 기술은 라밤의 시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라밤의 시련은 모험가 내면의 잠재력을 일깨워주는 콘셉트로 설계된 콘텐츠다.
모험가는 총 5개 난이도의 라밤의 시련을 즐길 수 있다. 난이도별 10개의 관문으로 구성돼 있고 각 관문 시작 또는 완료 시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되는 카드를 받는다. 매주 시즌 단위로 진행하며 참여한 모험가는 점수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는다.
장착 아이템 토템의 능력을 더욱 강화한 ‘혼돈 등급 균열 토템’을 추가했다. 태고 등급 균열 토템과 기타 재료를 조합해 제작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와 직접 만나는 행사 ‘하이델 피크닉’을 4월 중 개최한다. 3월에 진행된 서비스 7주년 기념 플레이존: 개인전 순위에 이름을 올린 모험가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