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MMORPG 로드나인(개발 엔엑스쓰리게임즈)에 신규 월드 지역 ‘볼칸카의 심장’을 추가했다.
또 신규 장비 파츠로 보조 장비 추가와 호문의 단계를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월드 볼칸카의 심장은 지난 1월에 공개했던 로드맵 계획 발표 때 공개된 콘텐츠로 강력한 몬스터와 보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는 볼칸카의 심장 내 월드 대륙 보스 몬스터인 루쿠스를 사냥해 전설과 신화 등급의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장비 파츠 보조 장비를 추가하고, 호문 시스템을 확장해 게임의 전략적인 성장 요소를 강화했다.
우선 보조 장비는 ▲성배 ▲수정구 ▲왕홀 등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용자는 이중 한 타입만 착용할 수 있다. 각 장비는 마수, 정령, 용족 속성에 대한 저항 효과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보조 장비는 인게임 플레이만으로 획득 가능하며 기존의 무기 강화석과 재련석을 이용해 강화할 수 있다.
이번 특정 몬스터의 속성과 관련된 장비 옵션은 향후 업데이트 되는 콘텐츠에서 중요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또 호문 시스템은 기존 11단계에서 13단계까지 확장됐으며 더욱 높은 배양 점수를 제공하는 신규 아이템 배양 세포 16번도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는 다양한 고유 효과를 지닌 호문을 추가로 강화해 보다 더 강력한 성장을 이룰 수 있게 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