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매출 범위기준 상향 개편…최대 1800억으로 상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모바일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ACE: Alice Card Episode(이하 ACE, 개발 마프스튜디오)의 글로벌 서비스를 지난 4월 14일 정식 오픈했다.
ACE는 포커 룰을 기반으로 한 카드 배틀에 동화풍 세계관을 접목한 독창적인 콘셉트의 게임으로, 출시 직후부터 북미와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만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매번 달라지는 카드 조합과 시너지 전략, 그리고 한 방의 폭발력을 노리는 손맛을 중심으로 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ACE는 빠른 전투 템포와 강력한 연계 시스템을 통해 유저에게 즉각적인 성취감을 제공하는 도파민 중심의 전투 구조가 특징이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PVP 모드 등의 신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나딕게임즈 이선주 대표는 “ACE는 전략과 감성, 그리고 도전 정신이 조화를 이루는 게임”이라며 “전세계 유저들이 우리의 동화 세계를 즐기며 자신만의 전술을 펼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