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청년꿈터, 어버이날 맞아 ‘화과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운영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5-04-21 13:58 KRX7
#광양시 #광양청년꿈터 #어버이날 #화과자 #원데이클래스

청년 가족(부모, 자녀)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 마련
오는 30일까지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 접수

NSP통신-사랑을 담은 카네이션 화과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운영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사랑을 담은 카네이션 화과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운영 포스터 (이미지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는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5월 7일 광양청년꿈터에서 ‘사랑을 담은 카네이션 화과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 구성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청년과 그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신청 대상은 광양시에 거주하는 청년과 그 가족이다. 접수는 지난 18일부터 광양청년꿈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 마감일은 오는 30일이다. 광양청년꿈터는 선착순으로 15개 팀을 선정해 화과자의 기초 개념을 배우고 직접 화과자를 만드는 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조동수 청년일자리과장은 “가족들이 함께 화과자를 만들며 평소 나누지 못했던 생각과 감정을 전하고 따뜻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어버이날을 맞아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영숙 광양청년꿈터 센터장은 “이번 화과자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서로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감동적인 경험을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양청년꿈터는 청년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청년꿈터는 ‘청년 감동 날개’ 정장 대여사업을 비롯해 드림클래스, YOUTH ON 클래스, 마음보듬 상담소(심리 상담), 취업 지원 컨설팅 데이, 역량 강화 특강 등 청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채로운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장흥군
[NSPAD]해남군
[NSPAD]나주시
[NSPAD]곡성군
[NSPAD]장성군
[NSPAD]전라남도동부지역본부
[NSPAD]여수시
[NSPAD]디엘케미칼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