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넵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KGM(003620)이 토레스 하이브리드와 무쏘 EV 등 최근 출시한 신모델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차량 전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KGM은 안성팜랜드(경기 안성 소재)에서 지난 주말(19일~20일)에 이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초 전기 픽업 무쏘 EV를 비롯 토레스 하이브리드, 액티언 등 KGM이 최근 출시한 모델을 중심으로 고객이 직접 살펴 볼 수 있도록 차량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 상담은 물론 관람객이 전시차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전용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KG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전시 행사 장소인 안성팜랜드는 39만 평의 부지에 문화 체험시설, 교육시설, 놀이시설 등을 갖춘 농축산 테마파크로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의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됐으며 주말이면 평균 7000여 명의 가족 관람객이 방문하는 경기 안성의 대표 명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