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063080)의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한편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는 2001년 첫 선을 보인 베스트셀러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를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속 주요 인물들이 게임의 동료로 등장하고 특색있는 컬래버레이션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에드워드 엘릭 ▲알폰스 엘릭 형제와 주요 캐릭터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를 신화 등급 동료로 만나볼 수 있다.
동료의 외형은 각성 단계에 따라 업그레이드되며 원작 기반으로 난타, 대지 분쇄, 발화, 군용 사격술 등 동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동료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전용 애장품으로는 에드의 은시계, 알폰스 속 고양이, 머스탱의 장갑, 리자의 권총이 추가된다.
컬래버레이션 스킬로 지속성 범위 공격과 동시에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는 대지의 창이 추가된다.
원작에서 호문클루스의 창조자이자 만악의 근원으로 등장하는 플라스크 속 난쟁이는 유물로 등장한다.
강력한 성능을 가진 스킬과 유물은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컬래버레이션 던전에서는 새로운 세계관에서 두 작품의 주인공들이 만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기념 출석 이벤트 및 접속 이벤트 외에도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