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새벽 3시에 대선후보 강제교체…김문수 취소·한덕수 단독입후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에서 자체 개발한 서바이버 라이크 ‘엠버 앤 블레이드(Ember and Blade)’이 첫 번째 OST를 공개했다.
공개된 OST는 타이틀 공식 앨범 ‘Dev Room’에 수록된 ‘아리엘라의 테마(Ariella’s Theme)’로 엠버 앤 블레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를 시작으로 엠버 앤 블레이드의 OST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엠버 앤 블레이드의 소울 라이크와 서바이버 라이크 장르의 특성을 결합한 프리미어 서바이버 라이크 타이틀로,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한 PC 패키지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특히 이용자 스타일에 따른 개성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성이 강조된 캐릭터 성장시스템을 적용했으며 키보드&마우스 조합 뿐 아니라 게임패드를 지원한다. 다회차 플레이를 통해 재미와 손맛이 모두 강조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인게임즈는 올 하반기 진행 예정인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를 통해 시연 버전을 첫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년 글로벌 정식 발매를 목표로 이르면 올 연말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버전을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