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기대감
바디프랜드, 2분기 실적 ‘상향’…상반기 B2G 실적 전년비 22.3% 증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에 직접 동참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첫번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원더플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투명 음료 페트병 재활용을 실천하며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보틀투보틀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난 다시 태어나도, 나로 태어날래’라는 테마로 돌아온 원더플 시즌6는 오는 14일까지 1회차 참가자를 모집한다. 개인, 친구, 가족, 직장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두의 챌린지’로 운영되며 총 1000팀이 선정된다. 첫번째 신청에 이은 2회차 신청은 8월 1일 시작될 예정이다.
미션 완수 참가자에게는 파트너사인 비와이엔블랙야크가 폐나일론을 재활용해 제작한 ‘원더플 우산 텐트’와 ‘코카콜라 제로 500ml’ 등 특별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원더플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와 관심이 매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좋아하는 음료를 보다 지속가능하게 즐기는 짜릿한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일상에 또 하나의 의미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