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시, 2025수(水)페스타 ‘야간 콘텐츠’ 대폭 강화

NSP통신, 김오현 기자, 2025-07-31 18:20 KRX7
#안동시 #안동 수(水)페스타 #포차․캠핑․콘서트 #체류형 여름축제 #안동썸머나이트

여름밤 정취를 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 발길 끌어

NSP통신-밤이 더 빛나는 안동, 포차․캠핑․콘서트로 수놓는 안동 수(水)페스타의 여름밤, 야간 콘텐츠 대폭 확대로 체류형 여름축제로 변모 (사진 = 안동시)
밤이 더 빛나는 안동, 포차․캠핑․콘서트로 수놓는 안동 수(水)페스타의 여름밤, 야간 콘텐츠 대폭 확대로 체류형 여름축제로 변모 (사진 = 안동시)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안동시가 주최하는 ‘2025 안동 수(水)페스타’가 야간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며 체류형 여름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수페스타는 정하동 성희여고 앞 낙동강변을 중심으로 펼쳐지며 여름밤의 정취를 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주요 야간 콘텐츠로는 야경과 간편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낙동포차’, 가족․친구와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낙동 캠핑존’,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대형 야외공연 ‘안동썸머나이트’등이 마련돼 있다.

G03-8236672469

낙동포차는 강변을 배경으로 포장마차형 부스와 아트쉐이드(그늘막), 80년대 감성의 조명이 어우러진 분위기 있는 휴식공간으로 구성됐다.

시민과 관광객들은 야경을 감상하며 간단한 먹거리를 즐기고 여유로운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다.

NSP통신-주요 야간 콘텐츠로는 야경과 간편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낙동포차, 가족․친구와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낙동 캠핑존,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대형 야외공연 안동썸머나이트등이 마련돼 있다. (사진 = 안동시)
주요 야간 콘텐츠로는 야경과 간편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낙동포차’, 가족․친구와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낙동 캠핑존’,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대형 야외공연 ‘안동썸머나이트’등이 마련돼 있다. (사진 = 안동시)

낙동 캠핑존은 캠핑 및 캠핑카 이용객을 위한 공간으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은 수페스타 공식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캠핑 사이트 이용료는 1만 원이다.

다만, 안동시 관내 소비 영수증(금액 무관)을 제시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캠핑 장비는 현장에서 유료로 대여할 수 있어 장비가 없는 참가자도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수페스타의 대표 야간 프로그램인 ‘안동썸머나이트’는 대형가수의 공연과 물놀이가 어우러지는 무대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주말에는 올해는 자이언티, 하하&스컬 등 인기 아티스트의 출연이 예정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이번 수페스타의 야간 콘텐츠는 무더운 여름 속 시민에게 일상 속 특별한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안동의 새로운 여름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