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남양유업이 자사몰인 ‘남양몰’에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내가 고른 첫 구매 반값 혜택’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이커머스 채널의 체질 개선을 꾀하는 움직임이다.
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 후 첫 구매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엠마더 2단계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맛있는우유GT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되며 제품 결제 완료 시 남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남양몰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11% 할인 쿠폰, 가입 감사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남양몰 앱을 통한 주문 시 무료 배송 및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자사몰 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S클럽’을 통해 전용 쿠폰과 월별 할인 행사 등 프리미엄 구매 혜택도 확대하고 있다. S클럽 회원은 현재 무료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들이 남양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자사몰의 경쟁력을 높임과 동시에 소비자의 니즈를 즉각 반영할 수 있는 창구가 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