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 KLPGA 공식 단백질 보충제·에너지젤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5개월간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등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지원한다.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와 경기 중 신속하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에너지젤 등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KLPGA 김순희 수석 부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상호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을 다짐하며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일동후디스는 대회 지원 외에도 KLPGA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계획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KLPGA 후원을 통해 하이뮨이 전하는 균형 잡힌 영양과 체력 관리의 가치를 많은 선수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며, 나아가 국내 여자골프의 발전과 함께 국민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LPGA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은 물론 관계자 그리고 현장을 찾아주신 골프 팬들에게 하이뮨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을 이뤄내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