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하이트, ‘소주의 날’ 전략차이…NS, ‘푸드페스타’·이디야, ‘찐 상생’·이마트와 배민의 ‘퀵커머스 연합’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2026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6년 트루맘 달력 모델이 될 14명의 아기를 모집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트루맘 공식 SNS를 팔로우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또는 일상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6년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2026년 달력’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사랑스러운 영유아 시절 모습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어 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이벤트”라며 “어여쁜 아기와 소중한 추억도 쌓고 달력 모델까지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