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기대감
SK하이닉스, 차세대 AI용 메모리 HBM4 개발·양산 ‘상향’…세계 시장 주도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의 이형택 소믈리에가 ‘제24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소믈리에 대회’는 프랑스 농업식량주권부가 주최하고 홉스코치 코리아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프랑스 와인 전문 소믈리에 선발 대회다. 오랜 역사와 정통성을 기반으로 국내 소믈리에 업계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해 매해 수준 높은 참가자와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국내 정상급 소믈리에 4명이 결승 무대에 올랐다. 결선은 와인 서비스부터 블라인드 테스팅, 이론 지식까지 다방면의 역량이 평가됐으며 이형택 소믈리에는 뛰어난 실력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형택 소믈리에는 “권위 있는 소믈리에 대회에서 오랜 시간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게 돼 매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해 와인의 매력을 알리고, 더스테이크하우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잊지 못할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