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덕군, 2025년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 군수 표창 수여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5-10-02 19:27 KRX7 R0
#영덕군 #김광열군수 #유공자 #군수표창 #수여식

민간인 28명, 공무원 11명, 우수 부서 4개 등 총 43점 수여

NSP통신-영덕군은 군정 발전에 이바지한 군민과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군정 운영에 있어 긍정적 성과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지난 1일 올해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 = 영덕군)
fullscreen
영덕군은 군정 발전에 이바지한 군민과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군정 운영에 있어 긍정적 성과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지난 1일 올해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 = 영덕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영덕군은 군정 발전에 이바지한 군민과 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군정 운영에 있어 긍정적 성과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지난 1일 올해 3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표창은 지역사회 봉사와 안전 활동, 군정 협력에 힘쓴 민간인 28명과 직무에서 모범을 보인 공무원 11명, 그리고 방문 친절도 모니터링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홍보소통과, 가족지원과, 농업기술과, 지품면 등 4개 부서에 각각 수여됐다.

민간인 수상자는 김연숙, 양익성, 김우진, 노기태, 진현호, 곽영락, 김동주, 정경태, 김일성, 김태준, 최상태, 김백이, 장성욱, 임지호, 박진섭, 배문경, 정재학, 손현정, 이미상, 최도형, 조복희, 김충목, 이영서, 김분순, 김창규, 남창권, 권명주, 이상복 등이다.

G03-8236672469

민간인 수상자들은 지역사회의 화합과 복지 증진뿐 아니라 산불·재난 상황에서 주민 대피를 돕고 안전 환경을 조성하는 등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앞장서 왔다.

공무원 수상자는 이혜민, 이원혁, 정민재, 주정욱, 주강빈, 김민지, 예재빈, 양동영, 손억배, 이한기, 김태환 등이다.

공무원 수상자들은 성실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각 부서의 현안 해결과 군정 성과 창출에 이바지했으며 우수 부서들은 친절한 민원 응대와 적극적인 군정 홍보 활동을 통해 군민 만족도를 높이는 성과를 거뒀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군정 발전은 행정만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군민과 공무원이 함께 협력을 통해 만들어가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군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살기 좋은 영덕, 미래가 있는 영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덕군은 매 분기 군정 발전 유공자를 발굴해 표창함으로써 군민 참여와 공직자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있으며 안전과 복지, 경제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만들어낸 숨은 주역들을 지속적으로 조명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