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GS리테일 주류회사 제치고 주류위반 ‘1등’…하림·교촌은 ‘협업’ 하이트·샘표·오뚜기는 ‘예술 나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테크노파크(원장 배영호, 이하 포항TP)는 지난 20일 첨단해양R&D센터 중회의실에서 ‘2025년 첨단해양R&D센터 입주기업협의회(이하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센터 내 입주기업 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협의회의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 협의회 추진방향 안내 △ 협의회 구성 △ 입주기업 간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협의회에는 입주기업 대표를 비롯해 포항시와 포항TP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입주기업 간 정보교류 활성화, 우수기업 유치 및 성장 지원, 포항TP와의 협업 확대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며 협의회의 향후 운영 방향을 논의했다.
포항TP 배영호 원장은 “첨단해양R&D센터 입주기업협의회가 해양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이끄는 협력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입주기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교류 확대에 최선을 다하고 함께 혁신하며 성장하는 해양산업 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