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진, 가족 간 유대·소통 강화 ‘패밀리데이’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11-04 10:45 KRX7 R0
#한진(002320) #패밀리데이 #인천컨테이너터미널 #노삼석 #조현민
NSP통신-패밀리데이에서 아이들이 댄스팀 원밀리언과 함께 K-POP 댄스를 배우고 있다. (사진 = 한진)
fullscreen
패밀리데이에서 아이들이 댄스팀 원밀리언과 함께 K-POP 댄스를 배우고 있다. (사진 = 한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002320)은 지난 10월 31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자녀들이 부모의 일터를 직접 체험하는 ‘패밀리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NSP통신-한진 임직원 자녀가 패밀리데이의 페이스페인팅을 경험하며 밝은 미소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한진)
fullscreen
한진 임직원 자녀가 패밀리데이의 페이스페인팅을 경험하며 밝은 미소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한진)

초대된 가족들은 이날 오전 한진빌딩 본사에서 모여 버스를 타고 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로 이동해 컨테이너 야드와 사무실을 견학하며 물류 현장을 이해하고 업무를 가까이서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한진빌딩으로 돌아와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과 조현민 사장의 환영 인사 속에 행사가 이어졌다. 아이들과 가족들은 페이스페인팅, 에코백·키링 만들기, 풍선아트, 핼러윈 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가족 모두가 함께한 레크리에이션과 K-POP 공연, 댄스 강습 및 경연,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펼쳐지며 행사장은 웃음과 활기로 가득 찼다.

NSP통신-한진 임직원과 가족들이 80주년 패밀리데이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노삼석 한진 대표이사 사장(맨 왼쪽), 조현민 한진 사장(맨 오른쪽) (사진 = 한진)
fullscreen
한진 임직원과 가족들이 80주년 패밀리데이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노삼석 한진 대표이사 사장(맨 왼쪽), 조현민 한진 사장(맨 오른쪽) (사진 = 한진)

한편 지난 2019년 처음 시작된 한진의 패밀리데이는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특히 올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예년보다 더 많은 가족을 초대하며 규모를 한층 확대했다. 한진은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부모님의 일터를 직접 체험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올해 행사에는 임직원과 자녀 등 총 147명이 참여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