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SK바이오사이언스·휴젤 3분기 실적 개선…매출 성장세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3일 오후 4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세계한인경제무역협회(OKTA), 경상북도와 연계해 진행하는 ‘고등학생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의 사업설명회를 열었다.
이날 설명회에는 학부모, 학생, 도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프로그램 추진 일정, 안전관리 및 출입국 절차 등에 대한 상세 안내가 이루어졌다.
특히 프로그램의 목적, 항공일정, 현지 운영계획 등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을 갖는 시간을 통해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예천군 고등학생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5박7일 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일원에서 UCLA 캠퍼스 투어, 게티센터 문화탐방, 디즈니랜드 창의혁신 체험, 한인기업 H마트 견학, 현지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방문 등 다양한 현장 중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하고,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