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GC녹십자, 뉴라펙 임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셀트리온, 아이덴젤트 유럽 진출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봉강면청년회(회장 이현준)와 봉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정호)가 지난 13일 봉강 햇살촌에서 ‘봉강愛(애) 겨울나기 김장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사회단체 회원 60여 명이 참여해 김장 320포기를 직접 담그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는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와 경로당 23개소, 봉강노인요양원에 전달돼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따뜻한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현준 봉강면청년회장은 “김장 나눔 행사는 지난 2017년부터 청년회를 비롯한 사회단체와 주민들이 함께 이어오고 있는 나눔 활동이다”며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동절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이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김명순 봉강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 준비부터 전달까지 많은 분이 함께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며 “겨울철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살피고 주민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