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라이온즈 선수단, 학교법인 영광학원에 발전기금 전달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5-12-17 16:29 KRX7 R0
#대구시 #대구대학교 #삼성라이온즈 #발전기금 #전달식

삼성라이온즈 연말 불우이웃 돕기 이벤트 성금으로 조성

NSP통신-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이 학교법인 영광학원 산하 대구대학교와 6개 특수학교의 장애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사진 = 대구대학교)
fullscreen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이 학교법인 영광학원 산하 대구대학교와 6개 특수학교의 장애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사진 = 대구대학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이 학교법인 영광학원 산하 대구대학교와 6개 특수학교의 장애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영광학원은 지난 16일 대구캠퍼스(대구시 대명동 소재) 법인 이사장실에서 삼성라이온즈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삼성라이온즈의 김영웅 선수, 김성윤 선수, 박승규 선수 등이 참석해 학교법인 관계자들과 간담회, 기념품 교환, 사인회 등을 가졌다.

G03-8236672469

이날 전달된 발전기금은 약 1천6백만 원으로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이 연말 불우이웃돕기 이벤트를 통해 마련한 성금의 일부다.

전달된 기금은 영광학원 산하 장애학생들의 교육 여건 개선과 복지 향상을 위한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라이온즈는 2021년부터 지역의 장애학생 지원을 위해 꾸준히 영광학원에 발전기금을 기부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기부액은 총 7천6백만 원에 달한다.

이러한 꾸준한 나눔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프로스포츠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이근용 학교법인 영광학원 이사는 “장애학생을 위해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고 있는 삼성라이온즈 선수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장애학생들의 학업과 대학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