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넵튠, 무한의 계단 토스 미니앱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6-01-12 13:55 KRX7 R0
#넵튠(217270) #토스 #미니앱 #무한의계단 #앱인토스

토스 앱에서 즉시 실행…미션·재화로 캐릭터·펫 등 280종 수집

NSP통신- (이미지 = 넵튠)
fullscreen
(이미지 = 넵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217270)이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의 미니앱으로 자사 대표 모바일 캐주얼 게임 ‘무한의 계단’을 출시했다.

무한의 계단은 두 손가락 터치로 계단을 오르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으로, 회사는 수년간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50만명 이상을 유지해 온 장수 게임 IP라고 설명했다.

이용자는 토스 앱 내 미니앱에서 무한의 계단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기존 모바일 게임과 동일하게 인게임 미션과 플레이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약 280종의 캐릭터와 펫 등을 수집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넵튠은 지난해부터 토스와 협업을 추진하며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IP 기반 미니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토스에 출시된 ‘고양이 스낵바’, ‘억만장자 키우기’ 등은 실시간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또 넵튠은 ‘앱인토스(Apps-in-Toss)’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토스와 ‘HTML5 게임 챌린지’를 개최해 122개 출품작 가운데 8개 수상작을 선정하고 총 700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했다. 대상작 ‘팡팡물류센터’를 포함한 수상 게임은 토스 앱 내에서 즉시 실행 가능하다고 밝혔다.

권승현 넵튠 게임사업본부 본부장은 “토스 미니앱을 통해 이용자들이 무한의 계단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지속하며 자사 게임 IP의 활용 범위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무한의 계단이 외부 IP 제휴로 콘텐츠 확장에도 나서고 있으며, ‘신비아파트’ 미니게임 출시와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협업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