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원자력환경공단, 한국정책대상 최우수 정책상 수상...체계적 자원순환 모델 구축 성과

NSP통신, 조인호 기자
KRX7
#원자력환경공단 #한국정책대상 #자원순환 #과제 #방사성동위원소

정책의 창의성, 파급효과, 효율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한국정책학회가 주관하는 ‘2026 한국정책학회 제15회 한국정책대상’에서 최우수 정책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 원자력환경공단)
fullscreen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 한국정책학회가 주관하는 ‘2026 한국정책학회 제15회 한국정책대상’에서 최우수 정책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 = 원자력환경공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이 한국정책학회가 주관하는 ‘2026 한국정책학회 제15회 한국정책대상’에서 최우수 정책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정책대상은 행정·정책 분야에서 국가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정책의 창의성, 파급효과, 효율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공단은 방사성동위원소(RI) 폐기물 자원순환 생태계 조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의료 혁신 지원 과제를 통해 종전까지 단순 처분 대상이었던 방사성동위원소 폐기물을 재활용 가능한 자원으로 보고 재활용을 통한 자원순환 체계를 구축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또 RI 폐기물 직거래 플랫폼을 통해 발생자와 수요자를 잇는 체계적인 자원순환 모델을 구축, 기존의 비효율적인 처리 구조를 개선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포항시
[NSPAD]엑스코
[NSPAD]울진교육지원청
[NSPAD]경상북도의회
[NSPAD]수성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