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핵심인재에 아파트” 한덕수 1호 공약 ‘AI혁신전략부 신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자김치가 3년 8개월 만에 100만 포기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남자김치는 감사이벤트로 19일 자정부터 6월 9일까지 자사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김치 전 품목을 반값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말일까지 프로모션 50%에 5%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파격 특가 프로모션은 브랜드 출시 이후 최대 할인율인 만큼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다.
특히 남자김치는 올해부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였다. 종전 24가지 원재료에서 30가지로 원재료 및 레시피를 강화하고, 100%핸드메이드 제조방식과 100% 우리농산물로 제조, 가격은 종전 그대로 유지했다.
김치영 남자에프앤비 대표는 “최근 경기침체에 소비자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한층 강화된 맛과 품질의 고급 수제 김치를 일반 포장 김치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남자김치는 지난 2010년 배우 오지호와 오병진, 디자이너 윤기석, 김치영 등 남자 4인방이 동업으로 창업해 만든 브랜드다. 연예인 김치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남자피자’ 프랜차이즈 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종합식품브랜드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